콩이는 딱딱한 바닥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항상 푹신한 강아지 방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특히 정말 쉬고 싶은 날에 케널에 쏙 들어가서 휴식을 취하는 편인데 케널 방석 없이는 절대 들어가지 않거든요.딱딱한 바닥 느낌이 싫은가!대부분 아이들이 푹신한 촉감을 좋아하는 것 같더라고요.이번에 페스텝 컬러풀 탱탱이 쿠션은 침대로도 사용 가능하고 케널 방석으로도 사용 가능하니 일석이조의 민트 색상으로 소개해드릴게요 🙂
7가지 색상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저는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민트 색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성스럽고 안전한 포장상태로 배송받았습니다.
페스텝은 너무 강아지 방석을 잘 만드는 브랜드도 이번에도 만족합니다.아이들이 직접 피부를 만지고 자는 시간이 가장 많은 친구이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받지 않고 유해물질이 없는 제품을 사용해 줍니다. 100%국내 제조 상품임에도 스몰사이즈 기준 19,900원에 구매가능하니 얼마나 저렴한지 (!!) 본사에서 생산하여 튼튼하고 퀄리티 좋은 케널 방석 분명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매우 큰 장점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턱을 짚고 자는 것을 좋아하는 강아지들을 위해 베개 일체형 방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아이들 체형을 고려해서 장시간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말이죠.방석 상세컬러는 조금 밝게 촬영되었으니 민트색 방석은 아래 콩이가 사용하는 컬러감을 참고해주세요(*.*)
같은사진인것같지만 조금 다른사진입니다. 이렇게 콩이가 누워있는 모습을 보면 강아지 방석인데 베개를 쓰는 듯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몸통부분에 비해 얼굴부분이 베개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체형에 맞게 편안하고 굿굿!
소재를 자세히 살펴보면 강아지들이 진정되기 전 긁는 과정에서 손톱 방석이 깨지지 않도록 옥스퍼드 원단을 사용하여 장기간 사용해도 튼튼합니다.구김이 거의 없어 마찰이 적고 터널 파기에도 이상 없음! 즐겁게 터널을 팔 수 있는 튼튼하고 튼튼한 강아지 방석입니다.
달려와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바닥면은 논슬립 처리가 되어 있어 미끄럼을 최소화! 저희 소중한 반려견 관절까지 생각했거든요(*.*) 특히 저희 콩이는 목욕 후 털옷을 말리고 집안을 뛰어다니고 방석 위에 올라가서 엄청 터널을 파는데 그럴 때 밀리지 않아서 좋네요. 요즘 아이들 제품이 너무 잘나오는거 같아서 괜히 뿌듯해()
아랫부분에 지퍼가 있어 지퍼를 통해 면을 원하는 많은 사용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기본 제공되는 페스텝 커널 방석의 안솜 자체를 사용해도 전혀 높지 않은 높이지만 아이 취향에 맞게 양을 조절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강아지 방석 속에 사용된 솜은 형태 보존이 매우 우수한 면을 사용하여 복원력이 좋아 사라지는 현상을 방지하고 항균 테스트가 완료된 정품 휴비스 면을 사용하며, 세탁은 면까지 통세탁이 가능하여 매우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가장 큰 장점(!!), 건조 시간이 조금 더 걸리더라도 통세탁이 가능하여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석이 비싸지 않아서 나이든 노견 아이들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관절이 약한 소형견 어린이도 부담이 없고 매우 부드러워지는 쿠션감이 아니라 관절이나 척추에 무리가 없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푹신한 곳을 좋아한다 해도 다리가 툭 꺼지기만 하는 방석은 장시간 사용하면 관절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까.이왕이면 긴시간 잘곳은 척추와 관절까지 생각해주세요-:)
흰색 몽문이랑 민트색도 너무 예쁘네요
흰색 몽문이랑 민트색도 너무 예쁘네요
흰색 몽문이랑 민트색도 너무 예쁘네요
뭐지, 이 궁극의 편안함은 앞다리까지 뻗고 누워있는 모습에서 잘 만들었구나 하하하. 색깔도 적당히 은은하고 컬러풀해서 집안 분위기도 해치지 않고 잘 어울리는 편이에요. 다른 색상도 많으니 아래 홈페이지에서 참고해주세요 🙂
기존에 가지고 있던 케널에 쏙 넣어도 어울려요.이번 페스텝 탱탱이 쿠션을 보는 순간, 켄넬 방석으로 사용하면 좋겠다고 생각했거든요(!!) 요즘 콩이도 켄넬에 들어가서 자는 시간이 늘었거든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 케널에 쏙 넣어도 어울려요.이번 페스텝 탱탱이 쿠션을 보는 순간, 켄넬 방석으로 사용하면 좋겠다고 생각했거든요(!!) 요즘 콩이도 켄넬에 들어가서 자는 시간이 늘었거든요.기존에 가지고 있던 케널에 쏙 넣어도 어울려요.이번 페스텝 탱탱이 쿠션을 보는 순간, 켄넬 방석으로 사용하면 좋겠다고 생각했거든요(!!) 요즘 콩이도 켄넬에 들어가서 자는 시간이 늘었거든요.기존에 가지고 있던 케널에 쏙 넣어도 어울려요.이번 페스텝 탱탱이 쿠션을 보는 순간, 켄넬 방석으로 사용하면 좋겠다고 생각했거든요(!!) 요즘 콩이도 켄넬에 들어가서 자는 시간이 늘었거든요.견체공학적 베개 일체형 디자인! : 페스텝 코튼, 원단, 봉제까지 100% MADE IN KOREAsmartstore.naver.com견체공학적 베개 일체형 디자인! : 페스텝 코튼, 원단, 봉제까지 100% MADE IN KOREA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