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추워진 요즘 날씨에 괜히 목도 아프고 코도 찡해서 몸 관리 좀 하려고 했어요.환절기라고는 하지만 요즘은 가을이 없고 겨울이 금방 오는 느낌입니다.그럴수록 몸에 좋은 게 땡기는 법! 그래서 저는 도라지청을 먹어봤어요.
이렇게 쇼핑백까지 준비해주시니 선물을 바로 드릴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명절은 지났는데 벌써 연말이 오잖아요. 연말 선물도 미리 준비해놔야겠다.
구록원 발효 도라지는 일반 도라지 시럽과는 좀 다른 느낌이거든요.특히 합성첨가물이 없는 100% 국산 발효도라지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원물이 좋아야 몸에도 좋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게다가 저온에서 발효 숙성시킨 특품입니다.그게 다른 도라지청과는 다른 특징인 것 같아요.오랜 시간 정성스럽게 발효과정을 거쳐 도라지의 유효성분이 높아지고 흡수율이 좋아져 건강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크로쿠원 발효 도라지스틱은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되었으며, 이 또한 신뢰할 수 있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녹원의 한약사인 대표님의 노하우로 만들었다는 점에서 더 좋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도라지 뿐만 아니라 꼼꼼하게 선별한 국내산 도라지, 배, 수세미 등 다른 성분도 좋은 것만 골라 넣었습니다.배는 기관지에 좋을 뿐만 아니라 단맛도 자연스럽게 나와 도라지의 본래 쓴맛을 억제해주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넣었다고 합니다.
한약사 원료 배합으로 상생과 조화의 레시피로 만든 발효 도라지 스틱이라 좀 특별할 것 같아요.
게다가 스틱으로 나와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입니다. 숟가락으로 떠서 먹으면 귀찮지만 들고 다니면서 먹고 싶을 때 짜먹으면 끝!
이지컷이라 어르신들 손에 힘이 없어도 잘 뜯어서 바로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릇에 부어봤어요. 조금만 짜봤어요.일단은 도라지의 진한 향이 나서 너무 좋았고, 너무 끈질기지 않고 찰랑찰랑 흐르는 스타일이에요.
도라지가 너무 쓴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잘 안 쓰니까 먹기 좋더라구요.먹어보니 약간 발효의 새콤달콤한 맛이랄까, 그런 맛이 나고 진한 드라 지향과 단맛이 잘 어우러져 먹기 좋았습니다.저도 진짜 쓴 거 잘 못 먹어요.
저는 뜨거운 물에 타서 마시면 맛있었어요.뜨거운 물에 타서 뜨거운 물처럼 자주 마셔도 될 것 같아요.요구르트나 빵에 발라 드셔도 되는 달콤한 파란색이기 때문에 간식과 함께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또는 생강차나 대추차, 상화차 이런 데 넣어서 드셔도 아주 맛있대요.
발효 도라지 스틱 10g 30포 배수세미 도라지 추출물 : 구록원 전통 건강식[구록원 전통 건강식] 한약사가 운영하는 전통건강식품몰의 농업, 가공, 판매까지 한꺼번에! zrr.kr발효 도라지 스틱 10g 30포 배수세미 도라지 추출물 : 구록원 전통 건강식[구록원 전통 건강식] 한약사가 운영하는 전통건강식품몰의 농업, 가공, 판매까지 한꺼번에! zrr.kr발효 도라지 스틱 10g 30포 배수세미 도라지 추출물 : 구록원 전통 건강식[구록원 전통 건강식] 한약사가 운영하는 전통건강식품몰의 농업, 가공, 판매까지 한꺼번에! zr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