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온톤 스타일링 장인 박하선 씨가 최근 디올 목걸이와 함께 올 블랙 룩 패션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톤온톤 스타일링 장인 박하선 씨가 최근 디올 목걸이와 함께 올 블랙 룩 패션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박하선 씨는 사진에서 블랙 셔츠에 블랙 팬츠로 다리가 길어 보이게 하여 더욱 세련된 핏을 선보였는데, 평소 명품 옷으로 럭셔리한 스타일을 즐기는 박하선 씨의 평소 코디와는 또 다른 매력의 중성적인 스타일이라 더욱 빛나보였습니다. 박하선 씨는 사진에서 블랙 셔츠에 블랙 팬츠로 다리가 길어 보이게 하여 더욱 세련된 핏을 선보였는데, 평소 명품 옷으로 럭셔리한 스타일을 즐기는 박하선 씨의 평소 코디와는 또 다른 매력의 중성적인 스타일이라 더욱 빛나보였습니다.
박하선 씨의 시크한 올블랙 룩에 함께한 디올 목걸이는 블랙 톤의 룩과 대비되는 덕분에 더욱 빛나보였습니다. 디올의 30몬테 인 초커로 모던한 무드가 느껴지는 스타일의 골드 체인 초커인데요, 목에 딱 붙는 목걸이인 초커의 유행이 또 오지 않을까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박하선 씨의 시크한 올블랙 룩에 함께한 디올 목걸이는 블랙 톤의 룩과 대비되는 덕분에 더욱 빛나보였습니다. 디올의 30몬테 인 초커로 모던한 무드가 느껴지는 스타일의 골드 체인 초커인데요, 목에 딱 붙는 목걸이인 초커의 유행이 또 오지 않을까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DIOR30 Montaigne 초커 96만원 DIOR30 Montaigne 초커 96만원
골드피니시 메탈체인으로 고급미를 살렸으며 체인두께가 있는편이라 목선이 보이는옷과 매치하였을때 더욱 예쁘답니다. 박하선 씨의 디올 목걸이 가격은 96만원이고 100만원 이하로 구할 수 있는 명품 목걸이이기 때문에 나름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골드피니시 메탈체인으로 고급미를 살렸으며 체인두께가 있는편이라 목선이 보이는옷과 매치하였을때 더욱 예쁘답니다. 박하선 씨의 디올 목걸이 가격은 96만원이고 100만원 이하로 구할 수 있는 명품 목걸이이기 때문에 나름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CD 시그니처 디테일이 살아있어 우아함이 느껴집니다. 체인의 두께가 얇지 않아서 그런지 젠더리스한 무드가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후크잠금으로 탈부착이 가능하여 유럽에서 제조되어 다양한 코디로 입기 좋은 박하선 씨의 디올 초커 목걸이입니다. CD 시그니처 디테일이 살아있어 우아함이 느껴집니다. 체인의 두께가 얇지 않아서 그런지 젠더리스한 무드가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후크잠금으로 탈부착이 가능하여 유럽에서 제조되어 다양한 코디로 입기 좋은 박하선 씨의 디올 초커 목걸이입니다.
이 외에도 화이트 골드, 로즈 골드 컬러의 디올 초커 목걸이도 DIOR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보세요. 네크리스 하나로 룩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패션의 치트키디올 목걸이 정보였습니다. 이 외에도 화이트 골드, 로즈 골드 컬러의 디올 초커 목걸이도 DIOR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보세요. 네크리스 하나로 룩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패션의 치트키디올 목걸이 정보였습니다.
이미지 출처 – 박하선인스타, DIOR 이미지 출처 – 박하선인스타, D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