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릿결이 좋아지는 방법 고민이라면!

추워지면 매일 아침 머리를 감고 오전파의 사람들의 머리는 날이 갈수록 엉망이 될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건조하거나 얼기도 했다녹는 것을 반복하면서 파사츠크 것이 항상 더 머리결이 나쁘다 보이는 느낌인가요?가뜩이나 비단 같은 머리는 꿈도 못 꾸한 명이라서, 이맘 때면 머리가 좋아지는 방법을 찾고 일일이 흉내 내며 보곤 합니다.그동안 별다른 방법이 없는 유목민처럼 이것 저것 하고 봤는데 드디어 내가 인생 경로를 찾았습니다!나도 꽤 도움을 받았고, 좋은 일은 분담해야 할 것으로 소개하는 김에 감상을 가져다 보았습니다.

사람마다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 다르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워낙 천연펌이라서 주기적으로 매직을 해줘야 하는 상태라 머리카락이 혹사당하고 있거든요.그래서 나름대로 관리를 해주니까 샵에 정기적으로 가기도 했는데.이것도 조금만 방심하면 바로 앞으로 돌아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헛돈을 쓰는 느낌일까요?

찾아보니까 이럴 때는 일회성 케어를 받는 것보다는 집에서 꾸준히 케어를 하는 게 좋다고 해서 바로 머릿결이 좋아질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제대로 된 제품을 구입해서 매일 관리해보기로 결심했어요.이런 제가 발견한 제품은 전미정이라는 데서 나온 알긴산 성분이 들어간 건모발 트리트먼트 제품입니다.샴푸를 한 후 린스를 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군데군데 부족한 단백질을 채우기 위해서는 트리트먼트를 올바른 사용법을 지키면서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주문해 본 제품입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하루에 한 번 이상 머리를 감는 혼자라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면서 선택했습니다. 다시마 트리트먼트는 어린 아이들은 물론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천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선택하기 전에 모든 성분으로 정중하게 생각하고 고르기도 했는데~정말 100%자연 유래 성분만구성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래서 두피 자극도 적고 큐티 구루 복원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그 덕분에 까다롭다는 독일 인증 BDIH까지 받은 것이라고 생각했다.

처음에 ‘다시마’가 쓰였으면 얼마나 쓰였을까라는 생각도 했었는데요.찾아보니까 다시마 추출물이 정제수 대신 들어 있대요. 그 덕분에 함유량이 91%나 됩니다.그 외에도 모발에 도움이 되는 25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촉촉함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관심이 있어서 꼼꼼히 알아봤는데 질경이테크사 추출물이랑 갈근추출물, 지환근추출물까지 다양한 종류의 추출물이 들어있었어요.덕분에 저처럼 꾸준히 마술을 해온 사람들은 물론 파마나 염색으로 모발이 손상됐을 경우에도 부족한 영양을 채워주는 만큼 머리카락 끝이 갈라지거나 부스스해지는 상황에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사용해보니 화학성분이 들어있지 않아서인지 매일 사용해도 부담없이 순했습니다.건성피부에 가까운 두피이긴 하지만 민감한 편이라 가끔 맞지 않는 제품을 사용하면 두피가 따가워서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걱정을 덜 수 있었던 거죠.머릿결을 좋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니 확인하고 있던 것은 모든 두피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이긴 하지만 매끈매끈한 느낌 없이 촉촉한 텍스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건성 두피에 조금 더 맞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나름 신경쓰려고 헤어오일도 종류별로 써보고 머릿결이 좋아지는 방법으로 알려진 방법을 두루 써봤는데 그때뿐만 아니라 머리 속까지 채워준다는 느낌이 없더라고요. 관리를 하면 그 당시에는 촉촉해 보여도 다음날 머리를 감고 잘못 말리면 또 푸석푸석해지는 게 마르찬하타 같은 느낌이었다고 할까?그랬다 내 머리가 수분감이 하나 둘씩 채워진 것으로 머리를 감고 가볍게 말려도 여전히 촉촉함이 남아 있는 듯한 느낌이 들기 시작했습니다.어깨 길이에서 좀 더 길어지면 갈라진 부분이 뚜렷했다 내 머리에 갈라진 부분이 더욱 감소한 것 같아 이번에는 나름대로 잘 고른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보통 사라 머리 갖고 계신 분들 보고 ‘물미역’에 비유하잖아요.그런 점에서 봤을 때 패키지부터 딱이죠?사용감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조금 어떤 질감인지 보여드리면 투명감이 적당하고 수분감과 영양까지 느껴지는 화이트 크림 타입입니다.덩굴유분보다는 수분감이 더 느껴지는 타입이기 때문에 펌프질을 했을 때 빡빡하게 느껴지지 않고 필요한 만큼 줄여서 사용하기 편했습니다.약간 물기가 남아있는 머리에 발랐을 때 가볍게 바를 수 있는 만큼 오랫동안 머리를 마사지할 필요는 없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향도 가볍고 날리기 좋은 향입니다.은은하고 달콤한 것이 사람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향이라고 할까?코에서 느껴지는 느낌을 글로 쓰는 것이 힘들긴 하지만 잘 볼 수 없는 향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걸 쓰고 향수 뭐 쓰냐고 묻는 사람들이 늘기도 했어요!처음 찾았을 때는 머릿결이 좋아지는 방법을 알아본 제품이었어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두피에도 긍정적인 도움이 되는 것 같아 내심 선택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처음 찾았을 때는 머릿결이 좋아지는 방법을 알아본 제품이었어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두피에도 긍정적인 도움이 되는 것 같아 내심 선택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