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외에 자신을 꾸밀 수 있는 액세서리는 정말 다양하지만 실용성을 겸비한 것은 단연 손목시계라고 생각한다.사실 핸드폰이 등장하고 나서, 나머지는 스마트워치 때문에 더 사용 빈도가 줄어드는 아이템인데… 그래도 다른 아이템과 다른 맛이 있는 것 같다.나도 20대 중후반은 시계 차는 걸 좋아해서 몇 개 샀어.하지만 손목을 사용하는 일을 하다보니 통증으로 인해 시계는 보지 않게 되었다고 할까..(눈물) 추억에 여성 메탈 손목시계 추천 겸 리뷰를 남겨본다.
가죽도 좋아했지만 사실 메탈 시계를 더 좋아했던 것으로 기억한다.그리고 크기는 여성시계로 나온 작은 사이즈보다는 조금 큰 사이즈를 선호했다.몇 년 전에 구입했는지 기억이 안 나는데.. 면세로 산 것 같기도 해.시티즌 여자 메탈 시계 실버 제품 중에 제일 마음에 들어서 산 것 같아!가격은 시티즌 자체가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만.. 사실 면세에 쿠폰등을 사용해서 싸게 살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실버와 함께 그 깊은 밤의 색감을 담은 듯 찬란한 파란색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전체적으로 별로 시계가 작은 느낌이 아니었고, 너무 큰 것도 싫었지만.. 손목이 얇은 내가 차기에도 좋은 사이즈였다.(착용사진은 아래에..)
그리고 여성 메탈 손목시계는 무게감도 나름 중요하다고 생각해.여자손목이 가늘거나 그래서인지 손목에 무리가 가는 느낌도 있는데.. 이건 메탈시계치고는 별로 무겁지 않아서 다행이다.집에 있는 마크제이콥스 골드 메탈 시계랑 같이 물어보면 이쪽이 훨씬 무거워..
그리고 시티즌은 에코드라이브라고 해서 자사만의 상징적인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이는 태양광과 인공광을 포함한 모든 빛을 동력으로 사용하는 친환경 기술이다. 완충 시에는 어둠 속에서도 최대 6개월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배터리 교환을 하지 않아도 최대 10년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다.위에서 언급한 에코 드라이브를 위해서라도 여성 메탈 손목시계를 추천한다.
잘 안보여서 일부러 밝게 찍은 사진. 나름 여성용이라고 작은 큐빅도 달려있는데.. 여성스럽고 반짝반짝한 디자인은 내 취향이 아니다. 그런데 이 정도면 궁금하지 않을 정도로 괜찮았다.전체적으로 시간을 확인하는데 번잡한 느낌 없이 예뻤고 날짜도 표시되어 좋았다.
상자 안에 품번명도 있어서 확인할 수 있었다. _EW2530-87L
한번 착용해 본 모습.당시 손목에 적당히 여유있는 느낌으로 쪼그라들었던 것 같은데.. 살이 빠졌는지 많이 자라서 아랫부분까지 내려왔다.아무튼 손목이 정말 가는 편인 나에게도 너무 크거나 한 느낌이 없어서 사이즈에는 만족했다.사이즈 자체가 작아 더 여성스러운 느낌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조금 크게 느껴지는 크기인 것 같다.나는 오히려 이 정도가 깔끔해서 내가 생각한 여성 메탈 손목시계에 가장 정석 같은 느낌으로 마음에 들었던 기억이 난다.셔츠와 입을때 착용하면 더 잘어울렸던 시계..초여름에 잘어울리는 손목시계로 추천드려요:)↓↓↓↓↓ 상품 구매 링크CUPANG 쿠팡은 로켓배송 – 손목시계 검색결과입니다. 학생 손목시계, 시계, 남자손목시계, 손목시계, 여자손목시계, 커플시계, 남자시계, 커플시계11, 여자시계, infler.kr↓↓↓↓↓ V 스톡 숏컷브이스톡 – 디지털 감성 잡 플랫폼, 다양한 브랜딩 콘텐츠를 제작·연결된 모든 채널에 공유함으로써 이익을 창출하고 디지털 경제활동의 기회를 제공하는 디지털 잡마켓플레이스 vstocklab.com#브이스톡 #vstock #vstock_official #임플러 #손목시계 #시계추천 #손목시계종류 #스마트워치 #패션시계 < 지금 보고계신 콘텐츠는 브이스톡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제작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