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나논(Non Ohana, 잔꽃 물방울) 2001년 06월 28일 157cm 86 – 60 – 8821년 10월 데뷔
데뷔 21년 10월에 데뷔한 배우. 어디 전속으로 데뷔한 게 아니라 처음 데뷔했을 때도 키카탄 배우였다.
외모가 너무 예쁘거나 아름다운 건 아니지만 눈빛이 너무 좋고 무엇보다 몸매가 정말 예쁘다. 육덕이는 아니지만 나오는 데로 나가고 들어가는 데 들어간 이상적인 몸매. 육덕파가 아닌 날씬하고 날씬한 몸매지만 미드는 또 어떤 정말 아름다운 몸매의 소유자다.얼굴도 몸매에 비해 조금 떨어진다고 하니 나쁘지 않다. 코가 좀 크고 코가 좀 눈에 띈다.
데뷔 이유는 원래 저희 업계 작품을 즐겨보고 본인도 성욕이 강하고. M계열인데 아무것도 없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게 외롭다며 데뷔를 결심했다고 한다. 무엇보다 학비에 도움이 되니까. 내친김에
경험 First 경험은 고등학생 때 공원이었대요. 좋아하는 남성 타입은 근육이 있는 몸 좋은 남성이지만 상냥한 사람으로 데뷔 전에는 성우전문학교에 다녔다고 한다. 기회가 된다면 성우 일도 해보고 싶다고.
SNS 트위터 팔로워 수는 약 8만 명 정도. 근데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대부분의 사진이 이런 드업샷밖에 없어. 전신샷도 예쁘게 나올텐데 사진에는 감각이 없나봐.
공장장님, 요즘은 새 법 때문에 나오는 작품이 많이 줄었는데 이를 무색하게 방대한 작품 수를 인쇄하고 있다. 올해 1월부터 굉장한 작품을 보여주고 있는데, 미리 찍은 것일 수도 있지만 정말 많다. 엄청난 활동량, 어떤 상황인지 모르겠지만 누구는 이렇게 다작할 수 있고 누구는 작품을 못 찍으니까 돈이 부족하다고 해서 뭐가 어떤 기준인지 잘 모르겠다.
진짜 사진이 다 똑같다. 구도도 이상하고 얼굴만 커 보이고. 이 점은 조금 아쉽지만 SNS는 정말 활발하게 올라오는 편이다. 매니저가 조언해주지만 아무리 봐도 01년생은 아닌데… 나이를 조금 내리거나 올리는 게 이쪽 바닥이라고 하는데 이제 기혼자 역할도 하고. 01년생인가, 이거… 물론 몸매가 라인도 좋고 예쁘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