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팩을 사려고 생각한 건 오래전이에요 액테릭스 헬리어 드리트 컬러를 사려고 했는데 결국 사지 못하고 잠시 백팩에 대한 생각을 잊고 살다가 여행갈 때 백팩을 메고 다니면 될 것 같아서 또 구매욕 상승…
여러 브랜드를 둘러보다가 확 눈에 띈 파타고니아 백! 근데 뭔가 익숙한 것 같은데? 했더니
친구 제리가 며칠전에 보여준 가방이었어요(웃음) 역시 예쁜건 알아볼게요.직접 채워서 사려고 더 현대 파타고니아 매장 방문~겨울에 블루랑 그레이가 나왔고 지금은 여름 컬러로 그린 색상이 나온 것 같아요!크기는 아마 14L, 22L, 28L, 36L 이렇게 4종류인데 그중 14L를 살 생각으로 매장에 왔습니다.
알토비아 14L 그린색 착용샷
알토비아 22L 그린착용샷의 체격이 작으니 14L 사려고 결심해놓고 여행갈때 짐을 넣는건 좀 작을까봐 괜히 22L와 고민한다.. 동영상을 찍어서 캡쳐해서 비교까지 해봤습니다.
이 캡처본은 14L 그린
이 캡처본은 22L 그린 14L와 22L의 차이점은 22L는 가방에 앞지퍼가 하나 더 있고 허리벨트가 있다는 점!결국 여행은 가끔 가고 데일리로 들고 다니고 싶은 마음이 더 커서 14L를 선택 ㅎㅎ색상은 블랙은 언제든 다른 예쁜게 또 나오니까 그린으로 했어요.
귀여워 블랙도 사고싶어
가방 밑에 커버가 숨겨져 있어요.
작은 수납공간과 생각보다 물건이 많이 들어갈 것 같은 가방 안쪽 공간인데 노트북은 들어갈 수 없을 것 같아요.나는 노트북이 없어서 상관없어…곱게 짊어지고 가 줄게